Cubase

큐베이스 오디오 리버스 (Reverse)

Gloop 2020. 4. 1. 16:18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큐베이스의 소소한 꿀팁~!!! 을 전하는 꿀베이스입니당~

 

 

오늘은 오디오 파일을 Reverse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Reverse Cym, Sweep Down, Sweep Up 등등 Fx 소리들을 많이 사용하시잖아요?

 

그럴때!!!!

 

Down을 Up으로 

Up을 Down으로

Cymbal을 Reverse Cymbal로 

 

바꾸는 방법입니다ㅎㅎ

 

 

 

먼저 이렇게 오디오 파일을 하나 가져와 주세요!! (저는 Reverse 소리를 가져왔습니다ㅎㅎ)

 

 

 

오디오 파일을 누르시고 Ctrl + 마우스 우클릭을 하시고

 

Processes - Reverse 를 클릭하시게 되면 완료 됩니당~!!!

 

저는 꽤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여서 단축키를 설정해둬서 Reverse 옆에 Shift+v 라고 적혀있네요...ㅎㅎ

 

단축키는

큐베이스 왼쪽 상단 Edit - Key Commands - Process - Reverse

에서 설정하시면 됩니다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계속해서 소소한 꿀팁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궁금하신건 댓글 남겨주쎄요

 

※카카오뷰에서 '꿀베이스' 검색해주시면 앞으로 카카오톡으로 제 글을 가장 빠르고 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채널추가' 및 '친구 추가' 부탁드리고 궁금한 점 있으시면 카카오톡으로 1:1 문의 편하게 주셔도 됩니다.
(개인 프로필 정보는 유출 안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