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se

큐베이스 재생 위치 (Return to Start Position on Stop)

Gloop 2020. 2. 17. 03:05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큐베이스의 소소한 꿀팁~!!! 을 전하는 꿀베이스입니당~

 

오늘은 대부분의 유저 분들께서 사용하시는

큐베이스 재생 위치 설정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려볼까 합니다용~

 

큐베이스 초기 설정에는 재생을 하고 멈추면 그 지점에서 멈췄는데

이 설정을 하시면 처음에 재생했던 위치로 돌아가는 설정이에요....ㅎㅎ

 

1. 새로운 프로젝트를 연다.

 

2. 왼쪽 상단 위에 Edit - Preferences를 클릭 해주세요~!

 

3. Transport를 누르시고 Return to Start Position on Stop의 박스에 체크해 주시고 

 

Apply를 눌러주시면 완료~

 

 

 

※여기서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Defaults = 초기화

Apply = 적용

OK = OK

Cancel = 취소

 

설정을 하시고

Apply - OK 를 누르셔도 되고


바로 OK를 누르셔도 적용됩니다~

 

(참고로 저는... 혹시 몰라서 Apply를 누르고 Ok를 눌러요...TMIㅎㅎㅎ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 계속해서 소소한 꿀팁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궁금하신건 댓글 남겨주쎄요

 

※카카오뷰에서 '꿀베이스' 검색해주시면 앞으로 카카오톡으로 제 글을 가장 빠르고 편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채널추가' 및 '친구 추가' 부탁드리고 궁금한 점 있으시면 카카오톡으로 1:1 문의 편하게 주셔도 됩니다.
(개인 프로필 정보는 유출 안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반응형